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통신사에서 차단했거나, 한도가 떨어진 경우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현금화 미납요금소액결제정책 로얄캐시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방법. 통신사에서 사용가능한 한도를 제공해 주었지만, 결제 대행 업체에서 결제를 막아 둔 경우의 해결 방법!

그렇기때문에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따라서 정책소액결제의 경우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책상 결제불가” 및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 등 오류로 소액결제가 불가한 상황이어도,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소액결제 미납전문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소액결제 정책전문 이용해야 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맑은티켓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현재도 많이 변한 정책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사고 없이 결제를 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단골 고객님들께서 매달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소액결제 소액결제 미납 상품권은 현금화 방법이 단순하지만 게임머니는 현금화 방법도 복잡하고 시세도 많이 하락한다.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